항공기전원공급장치(GPU)

  GPU-406/ 60 KVA 시동 발전기 

본문

* 전자기기 제어 (디지털 스크린 표시)
TLD GPU-406모델은 단순/ 소형화 디자인 및 설계되어 항공기에 사용 및 이동이 편리한 장비 입니다.
브러쉬가 없는 타입 및 고효율 발전기는 신뢰성이 높아 유지보수가 필요 없으며, 최적화된 엔진 2000RPM에서 발전기가 고 효율을 성능을 발휘하여 연료 소비 향상 및 소음이 낮도록 되어 이으며 예외적으로 일시적 주파수 변조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성능을 발휘합니다.  커버는 파우터 코팅 방식 알루미늄과 화이버글라스 재질 판넬로 구성되어있고 샤시는 담금 아연 도금 스틸로 구성 되어 오랜 수명이 지속 됩니다. 트레일러는 견고한 스티어링 휠과 비틀림에 강화된 고무 악셀, 회전반경 좋은 휠, 단순한 파킹 브레이킹, 바닥으로 토바가 닿지 않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엔진은 매연기준 미국 및 유럽 환경기준에 준하여 공급 가능 합니다.
* 발전기 규격 (발전 정류기 구성품)
 400HZ, 115/200볼트, +/- 15% 조정, 3상, 4전선 연결, 지상 접지, 회전필드, 브러쉬 없는 타입 발전기, 자동 냉각, 싱글 베어링, 직 엔진 연결 방식 입니다.
* 발전기 조절
디지털 발전기 조절 모듈(GCM)은 전압 규제, 에러 보호, 작동 파러미터 등을 표시 합니다. GCM 모니터는 400HZ / 28.5V DC 사용시 이를 표시해 줍니다. 400Hz 및 28.5VDC 출력 또는 28.5VDC 사용 시 디지털 발전기 조절 모듈은 400Hz 출력을 자동 조정 합니다.
전압 규제 장치는 400HZ/ 28.5 V DC 및 DC 전류의 선로 전압 하강을 보상 해줍니다. GCM 모니터는 전압, 전류, 주파수 등을  표시 하며 LCD 전등이 설치되어 주/야간 보기 편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GCM은 애러를 보호 하며 애러시 표시 및 이런 상황을 보호 하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 과 주파수 : 5초안에 420 Hz
- 저 주파수 : 7초안에 380Hz 
- 과 전압 : 2초안에 130볼트 
- 저 전압 : 7초안에 100볼트
- 과부하 : 0.8 역률에서 125% 범위에서 5분 동안
* 엔진규격 (모델 : 커민스 QSB4.5, 130HP, TIER 3)
24볼트 시작 모터,  건조 타입 공기 청정기, 강력한 스파크, 2개의 12볼트 밧데리, 스파크 방전기/소음기, 연료필터, 오일필터, 저 냉각시 정지, 미는 타입 팬 
* 엔진규격
24 볼트 시작 모터, 드라이 타입 에어 클리너, 스파크에 견고하고 강력함, 12볼트 밧데리 (2개), 피뢰기/ 소음기 – 푸셔 타입 팬, 풀-프러워 오일 및 연료 필터, 자동 냉각 및 엔진 꺼짐
* 엔진조정
최신 전자제어식 디젤엔진은 정확한 주파수 조정과 순간 빠른게 반응 하도록 합니다.
엔진 보호장치는 오일 압력이 낮거나 냉각 온도가 높고 과속도 등의 경우 엔진 전기 조정 모듈에 프로그램 되어 자동 보호 되도록 되어있습니다. 엔진 진단 커넥터는 엔진과 항시 교신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전자 게이지와 함께 엔진 운용 파라미터는 SAE J1939 Controller Area Network 에 의거 표시 됩니다. 여기에 표시되는 것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엔진 사용 시간, 엔진 RPM, 시스템 전압, 오일 압력, 냉각 온도, 현재 RPM에 엔진 부하%, 현재 및 저장된 서비스/애러 코드,여러나라 국가 언어 설정, US 및 메트릭 단위 설정, 연료량은 %로 표시되며 연료가 적을 시 경고, 자동 냉각 후 시동 꺼짐 기능 과 비상 정지 스위치 등 의 기능이 있습니다.
* 전기특성
- MIL-STD-704F에 부합
- 연소전류정격 : 역률 1.0에서 지속적으로 60KVA
- 과부하 정격 : 역률 0.8에서 5분간 125%
- 전압 규제/조절 : +/- 1% 전체 부하 범위
- 순간 전압 : : +/- 13.8% 무 부하에서 전체 부하 시 전압조절 : 26V ~29V 발전기 부하 최대 범
  위
- 순간 전압 시 회복 시간 : 100 마이크론에서 실 전압  +/- 1%
- 전압 변조 : 정상에서 0.5%
- 상 균형 : 3상 부하 균형 <1%이하, 1상 1/3부하 및 2상에서 무 부하로 <4%이하
- 고주파 함유기 : THD 2% 이하, 0.8역력에서 함유 1.5% 이하
- 파고율 : 1.414 +/- 0.07
- 주파수 규제/ 조정 : +/-0.1% 무 부하에서 전체 및 과 부하 시
- 순간 주파수 : +/- 2.5% 무 부하에서 전체 부하 시
- 순간 주파수 회복 시간 : 1.5초안에 실 주파수  +/- 0.5%
- 선로 전압 하강 보상 : 항공기 케이블 전압 하강을 위해 10V AC, L-N 증가
- 400Hz 데이터 접속 : USD로 다운로드 후 데이터 볼 수 있음.
* 샤시특성
- 7미터 에서 71dbA로 소음 매우 낮음.
- 모든 구성품에 용이하게 접근.
- 옆에 롤러를 통한 케이블 트레이
- 연료 탱크 : 46갤론 (8시간 사용 시간)
- 5개휠 스티어링/ 토바가 바닥에 닿지 않게 함
- 포크리프트 홀 및 타이 고정 고리
- 케이블 플러그 걸이
- 저 부항시 아이들 상태 또는 정지 기능
- 견곤한 마운트 구조 및 잠금 기능, 외부 밧데리 스위치로 사용 하기 편리함.
* 옵션
- 케이블 적재/ 토바 브레이크 잠금 기능
- 2번 400HZ 출력
- 28.5V DC 전압 조정기 (연속 800암페어 ~ 최고 2500암페어)
- 비이컨 호박색, 빨간색, 빤짝이거나 회전
- 연료 적을 시 경고등
- 연료 적을 시 자동 정지 또는 아이들 속도 유지
- 엔진 블록 히터 (혹한기)
- 연료/물 분리 히터 
* 모델 : GPU-406
KVA : 60
P.F. : 1.0
KW : 60
RATED AMPs : 174
* 치수
길이 : 2840 mm
폭 : 1724 mm
높이: 1630 mm
무게 : 2200KG